International Hospitality & Event Management 과정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캠퍼스에서 새로운 산업 요구에 따른 호텔 및 이벤트 매니지먼트과정을 개설하여 미국 현지에서의 3개월의 교육과 3개월의 실무 인턴 과정을 통해 호텔,관광 분야 및 국제회의관련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합니다.,
일정
2006 겨울 학기 1월6일 ~ 3월 23일 + 3개월 인턴쉽
2006 여름 학기 6월 30일 ~ 9월 14일+ 3개월 인턴쉽
교육장소
미국 University of California,Irvine 캠퍼스
장 점
1. 세계적인 Hospitality Management과정의 기초적인 지식 습 득
2. 마케팅과 브랜딩 기술의 습득
3. 호텔 산업에 필요한 이벤트 경영과 프로젝트 경영 건설
4. 서비스 문화 발전 기술 습득
5. 이벤트 기획 전략 정의
교육 과정
호텔 산업 개론 (Introduction to the Hospitality Industry)
호텔 산업을 위한 전략 마케팅과 브랜딩
(Strategic Marketing and Branding for the Hospitality Industry)
고객 만족 경영 (Managing Customer Satisfaction)
예산의 기초 (Fundamentals of Budgeting)
프로젝트와 이벤트 경영 (Project and Event Management)
호텔 전문가를 위한 인력과 경영 (Human Resources and Management for the Hospitality Professional)
인턴쉽 과정
인턴쉽 과정은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경력과 관련한 경험과 함께 개인적인 기술들을 결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무급 인턴쉽이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비즈니스 환경에 노출됨으로써, 학문적인 배경과 경력 발전을 강화할 수 있다. 인턴쉽은 외국어의 수용 능력 증가 및 다른 환경에서의 적응 능력을 높이도록 도와 주며 이력서와 인터뷰 워크샵을 마친 후, 경력과 흥미에 맞도록 학교직원이 인턴쉽 배정을 도와 줄 것입니다.
자세한문의는 본 교육원으로 문의하세요
전화 053-625-6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