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콘텐츠 관련기업 임직원 및 관리업무 실무자
콘텐츠 기관의 프로젝트 관리자
지역 콘텐츠 관련 학과 교수 및 연구인력
일반 기업체 콘텐츠 관련 부서 실무자
|
|
기획단계에서부터 글로벌 시장 유통 배급 채널의 확보 기획, 스토리, 투자, 제작, 홍보, 마케팅, 유통, 배급에 이르기까지 프로 젝트의 특성에 맞는 기업과 전문가들이 프로젝트 중심으로 참여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 프로젝트 위원회의 효율적 운영 시장에서 상품으로서, 작품으로서 완성도를 높여 가기 위한 마켓 피드백 과정입니다.
|
|
문화콘텐츠 수출, 배급, 유통 전략
해외 배급 비즈니스의 원리
배급 계약 실무
콘텐츠 수출 상담(I) , (II)
해외 배급 시장의 현황
배급 SUMMARY
문화콘텐츠 해외 유통 전략상 법적 문제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