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간 |
시 수 |
비 율 |
형 태 |
대 상 |
1년 |
630(Off line 270 + 온라인 360) |
1:10 |
혼합형 방학:합숙형 학기중:온라인 |
핵심역량 교사 |
|
도입: General Approach 과 발전: Group Development Approach |
완성: Self Leading Approach |
형 태 |
On line |
Off line |
Online |
Off line |
기 간 |
18주 |
방학 3주 |
18주 |
방학 3주 |
시 수 |
180 |
135 |
180 |
135 |
방 법 |
On line |
3주 합숙 |
On line |
3주 합숙 |
장 소 |
지역교육청 |
대구 (본 교육원) |
지역교육청 |
대구 (본교육원) |
○ 4 Skills 중심의 워크샵 진행 능력 배양
○ 수업 분석 및 Feedback 능력 배양
○ 수업 시연 및 모델 생성능력
○ 거점 교사로서 Leadership양성
○ 수업 장학 지도 능력 배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