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간 |
시 수 |
강 사 |
비 율 |
형 태 |
대 상 |
4주 |
140 |
Teacher Trainers |
1:10 |
학기중/방학중 |
중등 /초등 |
○ 교실 중심 4 Skills 습득 및 적용
○ Lesson Plan
○ Learning Activities 개발
○ Textbooks and Resource 활용한 커리큘럼 작성
○ Learning Management 와 Classroom Management 습득
○ Reflection Skill습득
○ 한국 영어공교육 방향의 핵심 역량인 통합적 4 Skill /영어교수법의 습득 및 실습, 코우칭을 통해
/실제적 교실 영어수업 개선 모델링 제시
○ 체계적인 수업계획과 수업활동 능력 배양
○ 연수의 전과정을 Reflection, Check-in, Processing을 통하여 연수 목적과 교육과정을 Practice로 연결함